콰이어트 플레이스 (2018) 영화 다시보기

외국영화 다시보기

콰이어트 플레이스 (2018) 영화 다시보기

M 최고관리자 52 152916
콰이어트 플레이스 (2018) 영화 다시보기 영화줄거리

콰이어트 플레이스 (서스펜스,공포,2018) 영화 줄거리


“소리내면 죽는다!”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숨막히는 사투를 그린 이야기 
  
 < 생존 법칙 > 
 1. 어떤 소리도 내지 말 것 
 2. 아무 말도 하지 말 것 
 3. 붉은 등이 켜지면 무조건 도망갈 것

※아래 링크중 원하시는 링크를 클릭 하세요


1. 링크버튼을 클릭하면 새창이 뜹니다. 새창에서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광고창이 뜨는데 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6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2.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무조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3. Mixdrop 다운로드 (모바일은 안드로이드만 가능) 

PC:영상이 실행된후 마우스 우클릭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모바일:영상이 실행된 후 꾸욱 눌러서 동영상 다운로드 클릭

52 Comments     4.5 / 6
23 영화류  
아 이 영화 딱 필요해서 요청 게시판을
찾았었는데 먼저 올려주시다니 감사합니다.
12 c9헌터  
영화류님은  공포 스릴러물을  좋아하시나봐요
요청까징  할려고 햇으면  재미난  영화일듯해서 즐감해볼게요
23 영화류  
설정상 오류가 좀 있긴 하지만
만약 그 부분들만 잘 다듬었으면 명작 반열에
들어도 손색 없었을 영화입니다.
근데 그 오류들이 좀 치명적이죠.
8 니코라네  
엔딩이 ㅎㅎ 거의 하이 조크수준급인데 그걸 표현한듯한데 보는이로써는 으잉읭? 아놔 뭥미? 스러움 ㅎㅎㅎㅎ
외계인 설정은 종전에 접해 보지 못한 일반적이지 않은면이 좋고 소재는 기존에 화성침공이 떠오름. 속시원하길 원한담 화성침공보는게 나음. 어디 심해만 존재하는 행성에서 온듯 ㅎ 어케 저렇게 진화를 햇을까싶어요. 눈도 없는것들이 어케 지구를 찾아왓을까잉.
그래도 꼭 보고싶엇던 영화라 기분좋네요. 고맙습니다.
49 양파사랑  
보고싶은영화가나왔군요 잘보도록할께요
18 영화평론족문가  
족문가횽왔다 평점 8.7준다 못찔리는 씬에서 물한모금먹고 있었는데 너무 몰두한 나머지 물컵을 들고 있었다는걸 잊어버리고 알고난뒤 깜짝 놀랬다 몇분동안 들고있던건지 ㅎㄷㄷ 진짜 숨막힐정도로 잘만든것 같다 자신이 즐기고 여운이 남았다면 그게 바로 명작.
14 은빛  
제가 저 상황이었다면 기절하지 않았을까 싶은 ㅎㄷㄷ
평상시에도 아이들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아버지의 참된 모습에 감동이었습니다.
저도 보고 싶었던 영화였는데, 덕분에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3 영화류  
아빠역인 존 크래신스키가 감독,각본,주연까지 1인 3역을 맡았고, 엄마역인 에밀리 블런트와 실제 부부이다. 영화 원더의 노아 주프와
영화 원더스트럭의 밀리센트 시몬스가 큰아들과 딸 역을 맡았고,  180억의 제작비로 2300억이 넘는 수입을 걷어들였다. 파라마운트 최고 경영자의 말에 따르면 시리즈로 갈 가능성이 높으며 속편을 만들 예정이라고 한다.
30 ㅇrㄱi별꽃☕️  
여름을 앞두고 공포 스릴러 영화가 정말 많이 올라오네요~ 감사합니다~~
어떤 공포 영화든 실제로 내가 저 상황에 있다면, 정말 정말 무서울 것 같아요,
1 Ninetz  
보고픈거라 기다리고 있다가 올라오자마자 바로 봤는데 졸라 재밋네
불꺼놓고 이어폰 끼고 소리 졸라 키워놓고 보세요
공포영화 뺨후려치고도 남을만큼 긴장감 개쩌네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님 뿌잉뿌잉
4 때찌  
보다가 너무무서워서 중간에 꺼야될만큼인지.. 혼자봐야해서 ㅠㅠ 평들이 넘 좋으셔서 즐감할께요
24 앙기모띠잉  
크리처물이라 안무서워요
24 앙기모띠잉  
일반적인 공포영화와 다르게 고요함이 긴장감을 유지시켜 몰입도를 높여줌
물론 각본상 긴장감을 유지하려고 한 것이겠지만 극한의 상황에서 되도 않는 임신 설정과 암걸리는 첫째딸의 멍청함으로 아빠와 막내동생을 잃은건 함정
21 tumell  
크...간만에 긴장감있는 영화를 봤네요. 발암케릭터 너무 시르다 ㅋㅋ
17 조지큰루니  
이거 보다가 지리는거 아님?
축축한거말리는거 힘듬
39 성동  
항상 좋은영화 올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11 Real라이프  
다보지 못하고  중간에 그만 포기햇는대  재미있음니다 즐감들하세요
37 프리랜서  
소리없는 긴장감...감사합니다~
16 luis  
너무너무 잘 봤습니다
긴장감 최곱니다
50 가온누리  
특별히 무서운건 없지만 이어지는 긴장감이 있어여~
저는 마지막 향수 뿌리는 장면이 제일 기억에 남네여~
18 영화평론족문가  
카고랑 헷갈리신거 아니심?? ;;
50 가온누리  
그러네여~ 몰아 보다보니 엉뚱한곳에 댓글을 남겼네여 ㅋㅋㅋ
감사합니다^^
1 도치  
숨막히게 긴장감과 몰입력으로 즐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47 테라노아  
이런일이 벌어지지않기를 바라면서 가슴 졸이면서 잘보다갑니다...
37 프리랜서  
ㅋ, 많이 보셔서 아마도 헷갈린신듯 하네요..향수뿌리는 장면은  좀비 부성애 영화에서...ㅎㅎ
27 미겸  
마지막 장면 통쾌하네요ㅡ이어폰없이 본 영화 ㅋ
소리없는 긴장감ㅡㅡㅡ^^
49 깜비  
평론댓글보니 불타는 금요일밤은 이 영화로 낙점 ㅋ
17 조지큰루니  
스고이,,,,,,,,,,,,,,,,좀 지림
8 Sunny입니다  
저런 상황에 어찌 임신을 ...했을까, 할 수 있었을까,,
34 스톤그라운드  
어떠한 극한상황에서도 할수있다는걸.. ㅎㅎㅎ
36 명란젓코난  
폭포옆 도보 5초.
전망좋음.
평당 486억.
18 아이언  
괴물의 완성도가 너무 좋다.딸 연기력도 좋고, 색다른 스토리 최고 9점
23 영화광  
신선한 소재, 탄탄한 연출력, 긴장감 엄청나고 배우들 연기 좋고 그런데 애를갖는다?그래도 몰입도는 좋은 영화
43 RoySebastian  
소리없이 무섭다는 건 ..............  영화에 몰입을 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느껴지는 영화였네요.
1 삿갓  
개인적으로 헛점 및 암걸리는 부분이 많아서 별로였네요.
9 자홍  
감사합니다 하시은 일 하시고요...
4 영화평론젖문가  
우아...  나 방금 쌋다.
50 산구름  
불가사리와
클로버필드를
합치고
가족애를 살짝 얹었군요
걍 쏘쏘

Congratulation! You win the 16 Lucky Point!

33 슈라더  
긴장감이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1 Lucky Point!

7 alleys  
생각보단 덜 무서움.2편나올 결말이네요!
14 누수  
절제된 소리로인한 몰입감이 높다 강조되는 효과음들이 공포을 느끼게 한다.
독특한 설정인건 인정한다
하지만 설정이 허술하다 긴장감있는 상황을 만들기 위한 임신 출산 아기울음소리 계단의 못등이 뭔가 억지스럽다
폭포란 장치가 어설픔을 더욱 높인다 폭포 옆에서 살든지...
끝이 허무하다 화성침공이 생각 났다
2 잔혹영화  
암만 봐도 아빠가 너무 이해안가게 죽었다.
7 미쉐린체형  
쫄깃한 맛은 있는데 그런 시대에서 부부가 서로 조심해야지 임신이라니 이것들아 정신차려
50 Francesca  
조용히 공포와 긴장감을 조성하는 내용이 좋았어요!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3 Lucky Point!

9 나다나다나다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노잼

Congratulation! You win the 40 Lucky Point!

11 Jpak  
역시!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15 수원신사장  
부모는 대단하다 ...
끝이 살짝 허무한 감이 있네요~~
잘 봤습니다 ~~
  10 무척산두목  
운영자님 mixdrop도 좀 올려 주십시여,,evo~가 재생이 안되여...
  31 깨진요강  
반가운 에밀리 블런트.
연기 연출 모두 흠 잡을 곳 없이 꽉 쪼여오는 영화.
  31 검정거북  
주간 탑10 에서 보고 선호하는 장르들중 하나여서 봤는데
정말 조마조마조마 하네요;;;;;;;
  15 빈수레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배속으로 보기에 최적화된 영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9 Lucky Point!

  22 스마트리  
저두요 운영자님 수고스럽더라도
mixdrop도 좀 올려 주십시여,,evo~가 재생이 안되여 다운도 받구싶구요